Blogging/미드

[미드] 카일XY (Kyle XY) 절친 Matt and April

depot1 2010. 4. 15. 12:21
카일 엑스와이를 보기 전에는
 ABC Family에서 제작한 드라마라는 사실 때문에

아주 가볍게 가족 얘기를 하겠거니 했었어요.

하지만 뚜껑을 열었을 때 제가 본 것은
환타스틱 스펙터클 싸이언스 픽션이었습니다.

그리고, 카일이 처음에는 너무 느끼하다고 생각했는데
가면 갈수록 묘한 매력이 있더라구요.

카일이 들어간 집에 딸로 나오는 로리는 실제로 카일과 절친이라고 합니다.
캐나다에서 촬영이 진행 되었는데, 집을 쉐어 한다고 하더라구요.

밑의 비디오는 어느날 새벽에 촬영이 된 겁니다.




에이프릴이 맷이 자고 있는 동안 계획을 세우죠.
손에 치약을 묻히고 깃털로 간지럽히면 카일이 일어나서 손을 얼굴에 가져다 댈거라는.

맷 댈러스 자는 모습이 너무 멋있네요.






로리, 카일, 로리 남자친구, 그리고 제시양이네요.
제시 연기 잘하더라구요.




이건 생일날 라스베가스에서 파티할 때 찍은 거랍니다. 굉장히 엄하죠. 




생뚱맞게 끝나버린 시즌 2 때문에 3시즌이 정말 기다려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