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ging/미드

[미드] 2011 미드 캔슬/리뉴 Index(2011년 5월 18일자)

depot1 2011. 7. 16. 00:29
http://tvbythenumbers.zap2it.com/에 있는 미드 cancel/renew index입니다. 
캔슬된 드라마들 중에 의외라고 생각되는 것들도 많네요.



1. CBS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들은 거의 살아남았네요. 그 중에서 criminal minds는 그야말로 장수 프로그램인 듯. criminal minds에 나오는 격언들은 정말 유용하게 써 먹을 일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Alex O'Loughlin은 비쥬얼도 좋고 연기도 잘 함에도 불구하고, 주연을 맡았던 Moonlight, Three rivers가 모두 시즌 1에서 끝나서 아쉬움을 남겼는데, Hawaii Five-O로 시즌 2에서도 보게 되었습니다.  



2. CW


니키타에서는 주인공 남녀의 로맨스를 시즌 1에서 빵 터뜨려 주는 바람에 약간 김이 샜지만,
그래도 여전히 흥미진진합니다.
가쉽걸은 계속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 드라마를 보면 최신 트랜드를 알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3. NBC

The Cape는 신선한 소재였는데 아쉽습니다.
Outsourced를 캔슬하다니!




4. FOX

FOX는 시청률이 조금이라도 안 나오면 가차없이 쳐 내는 것 같습니다.
Lone Star는 아마도 시즌1의 2회 정도 내 보내고 막을 내린 걸로 압니다.
하우스는 이번 시즌에 살아남았다고 하더라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Lie to me는 소재도 새롭고 배우들의 연기도 좋았는데, 소재고갈로 인한 캔슬일까요??




5. ABC

그 무엇보다도 V가 캔슬된 건 정말 안타까운 일입니다.
Desperate Housewives는 에바 롱고리아를 보기 위해서 계속 봅니다.
내용이 어쨌건, 에바 롱고리아가 한 번 웃어 주면 근심 걱정이 사라지거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