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ging/미드

[미드] 여자도 멋있을 수 있다! 여성 캐릭터 수트발

depot1 2010. 4. 12. 18:22
미드에는 수많은 여성 캐릭터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매번 수트를 입고 등장하는 분들이 계신데요. 오늘은 그런 분들 중에서 제가 알고 있는 분들을 모아봤습니다.

1. Cold Case 릴리 러쉬
수트발의 지존이 아닌가 싶습니다. 몸이 워낙 호리호리한데다, 얼굴 작지, 팔다리 길지, 수트를 입기 위해서 태어난 사람인 것 같습니다!! 분명히 더 잘 나온 사진이 있을텐데, 사진 찾다 지쳐서 못 찾는것 뿐이지, 정말 볼때마다 우와~~ 합니다.









2. The Mentalist 리스본
캘리포니아 남쪽이 사시사철 여름옷을 입어도 되는 곳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 분은 항상 푹 파인 옷을 밑에 받쳐 입어 주시네요. 그리고 십자가 목걸이가 포인트인가 봅니다.







3. Castle 베킷
키가 175cm나 되서 그런지 어떤 옷을 입어도 잘 소화하는 것 같습니다. 빨간색 같은 원색의 옷도 서슴없이 입고 출연해 주시고.





4. Flash Forward 제니스
약간 흐리멍텅한 눈빛에 툭툭 뱉어내는 말이 매력적인 제니스 요원이죠. 이분은 한손을 허리에 대는 게 버릇인 듯 합니다.






5. Criminal Minds JJ
이분은 기본적으로 수트보다는 그냥 셔츠만 입고 나오시는 경우가 많은 듯합니다. 특히, 셔츠는 항상 팔을 걷어서 입어요. JJ를 저는 참 좋아하는데요, 책임감이 넘치는 목소리를 갖지 않았나요?






6. Fringe 올리비아
맞습니다. 올리비아는 역시 머리 확 틀어올리고 약간 인상 쓰면서 두꺼운 코트는 벗는 편이 확실히 멋있습니다.











7. V 에리카
다른 여자 연기자들은 머리를 풀고 정장을 입으면 별로이던데, 이 분만은 머리를 풀어도 수트가 잘 어울릴까요?







8. V 애나
약간 외계인 풍의 정장 패션을 선보이는 애나. 멋있어요~


반응형